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미드데이썬] 인스타그램 수플레 맛집 리뷰

반응형

언제부턴가 인스타그램에서 '수플레' 사진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또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이라 그런지 굉장히 맛깔쓰럽게 올라와서 유혹을 못참고 수플레맛집을 찾아 떠났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5대 수플레 맛집인건 안비밀**

 

| 위치

둔촌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둔촌동'역에서 3번출구로 내려서 골목골목 헤집고 걸어서 10분정도만 가면 딱! 도착합니다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썬' 가게입구

↑클릭하시면 미드데이썬 가게 지도가 열려요!!

 

가게부터 인스타갬성 풍기지 않나요??

가게 앞에는 웨이팅 2석이 자리잡고 있고 있습니다. 멀리서도 골목에 비해 가게 분위기가 있어서 딱 알아보실꺼예요!

저는 주말에 가서 애매하게 웨이팅을 기다렸는데 가게가 작아서 아무래도 주말은 웨이팅은 기본으로 생각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 메뉴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썬' 메뉴판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역시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다른 테이블에서도 다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를 시켜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수플레 외에도 커피나 음료를 판매하는데 가격대는 다른 카페와 비슷한 가격입니다.

 

 

| 수플레 & 음료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썬' 딸기 수플레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썬' 수플레

일단 비쥬얼은 합격!!!

다들 이 비쥬얼 때문에 '미드데이썬'을 찾지 않을까 싶어요!

생크림이 정말 새하얗고 적당한 딸기시럽과 수플레 맨 위에 딸기 하나!

 

나이프로 수플레 자르면 그때부터 사진각은 포기해야 하니까 자르기 전에 수플레 많이 찍으세요! 

맛은 정말 폭신폭신했어요~

굉장히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 느낌났어요:) 생크림에 찍어서 먹으니까 사르르 녹는 맛!!

처음 수플레 먹는 거였는데 엄청 달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썬' 커피&자몽에이드

 

커피는 크게 기대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커피 맛이 굉장했어욧!

아메리카노가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 커피중독자인데 가벼운 바디감의 커피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불호 없을꺼같아요!

자몽에이드도 한모금 마셔봤는데 넘나 상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처음 수플레 맛보았는데 카페 내부 분위기도 좋고 수플레 자체도 맛있어서 좋은 데이트했어요!

올림픽공원에서 놀다가 '미드데이썬'까지 내려왔는데 충분히 올만했어요

올림픽공원에서 산책하고 출출할 때 수플레하나 커피하나 드셔보면 실패하지 않는 데이트할꺼예요!

 

아래 '미드데이썬'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들을 보세요

www.instagram.com/midday_sun_/

반응형